호치민 빈홈 FOR DUMMIES

호치민 빈홈 for Dummies

호치민 빈홈 for Dummies

Blog Article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베트남여행을 하면서 신기했던 건, 베트남 사람들은 연날리기를 참 좋아한다는 것이다. 하노이에서도 도시 한복판에서 연 날리는 모습을 보고 의아했었는데, 호치민도 마찬가지였다.

여기 정원은 일본풍을 하고 있다는데요. 다리는 조금 일본스럽기도 한 것 같네요. 호수 중앙으로 website 걸어가볼 수 있으니까 시원하고 좋은 것 같아요.

 무척 불편할 것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생각보다 불편하지 않다. 왜냐하면 커튼을 열 일이 거의 없기 때문이다. 날씨가 더운 호치민에서 커튼을 열면 직사광선이 들어서 방이 매우 더워질 수 있다. 그리고 전망이 좋으면 커튼을 열고 전망을 보고 싶겠지만 내가 살고 있는 아파트는 전망이 영 별로이다. 빈홈센트럴파크에서 전망이 좋은 집은 많지 않은 것 같다.

*총 금액은 체크아웃 시 지불해야 하는 추정 지방세 및 수수료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센트럴파크는 원래 빈홈 랜드마크 아파트 입주민들만 이용할 수 있는 공원이어서, 코로나가 터지기 시작했을 당시에는 공원 입구에서 입주민 카드를 보여줘야만 출입이 가능했다고 한다.

이곳의 최고의 장점 하나를 일단 꼽으라면 운영자입니다 한국인을 누구보다 좋아하는 운영자로 카톡으로 이곳 운영자를 추가해서 이런저런 불편함이나 궁금증을 물어보면 되니깐 아주 편하고

모든 콘텐츠의 저작권은 (주)와그에 있으며, 이를 무단으로 이용할 경우 저작권법에 의거하여 법적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동남아여행할때 마사지만큼이나 좋아하는 게 시장구경이에요. 그러다보니 이번에도 사전에 미리 알아두고 어떤 시장을 가야할지 고민했었는데요.

호치민 자유여행에서 다음으로 소개하고 싶은곳은 재팬타운이에요. 사실 해외 다니면 차이나타운은 정말 많이 봤어도 이렇게 재팬타운 있는 곳은 처음 방문을 해봤는데요.

--------------------------------------------------------------------------------------------------------------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앱으로 미리 예약 신청을 한 입주민만 이용할 수 있다고 한다. 좀 치사하긴 하지만, 도심 속 공원 한가운데서 바베큐를 먹을 수 있다니..

(참고로, 우린 클룩을 통해 예약했다. 예약 링크는 포스팅 하단에 기재해두겠다.)

Report this page